비접촉 기술의 부상
비접촉 결제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무선 주파수 식별(RFID)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비접촉 결제는 고객이 상인의 비접촉식 POS 단말기 근처에서 결제 카드나 모바일 기기를 탭하거나 흔들기만 하면 25달러 미만의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카드를 긁거나 PIN을 입력하거나 영수증에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접촉의 편리함은 상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되었습니다.
UK Finance의 연구에 따르면 비접촉 거래는 2020년 33%에서 2021년 모든 직불 및 신용 카드 결제의 52%를 차지했습니다. Visa 및 Mastercard와 같은 주요 결제 네트워크는 채택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접촉 거래 한도를 늘렸습니다. NFCW의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비접촉식 상인 매장 수가 2021년에 80% 이상 증가했습니다. 비접촉식 결제는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의 다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상인과 소매업체의 이점
비접촉식 결제는 원활한 체크아웃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상인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PIN이나 서명을 입력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거래가 일반적으로 더 빠릅니다. 이를 통해 소매업체는 쇼핑이 가장 많은 기간에 더 많은 고객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비접촉식 결제는 현금 처리와 관련된 위험과 비용도 줄여줍니다. 칩과 PIN 거래에 비해 비접촉식 결제에 부과되는 상호 교환 수수료가 적습니다. 그리고 커피숍과 같은 퀵서비스 소매업체의 경우 비접촉식 결제를 구현하면 줄이 짧아지고 고객 만족도가 향상되었습니다.
간소화된 결제 경험
고객 관점에서 비접촉식은 결제 프로세스의 마찰을 제거합니다. 카드나 기기를 들고 지불하는 것이 찍거나 스와이프하는 것보다 빠릅니다. 이를 통해 식료품, 커피, 대중교통 티켓 또는 일상용품을 구매하든 더 매끄러운 체크아웃 경험이 만들어집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는 특히 25달러 미만의 거래에서 비접촉식의 편의성과 속도를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비접촉식 한도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구매 상황에서 지불하는 선호되는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비접촉식은 또한 실제 판매 지점을 넘어 원활한 상거래 경험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스마트폰에 지불 자격 증명을 저장하는 모바일 지갑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은 매장에서 "탭 앤 고" 지불과 역에 들어가고 나가기 위해 탭하는 교통 승객과 같은 혁신적인 참여 모드를 허용합니다. 소매업체는 쇼핑 경험을 더욱 간소화하기 위해 자동 체크인, 로열티 프로그램 및 셀프 체크아웃 키오스크를 위한 비접촉식 기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보안 및 사기 추세
비접촉식 지불이 처음 도입되었을 때 일부 소비자는 PIN 없이 거래가 완료되기 때문에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최신 지불 네트워크는 거래 한도 및 카드 복제 및 데이터 침해로부터 보호하는 암호화된 EMV 칩 기술과 같은 보호 장치를 구현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비접촉식 지불의 전체 사기율은 여전히 매우 낮습니다. 유럽과 북미의 주요 발급자는 비접촉식 사기를 10,000건의 거래 중 1건 미만으로 보고합니다. 각 거래에 따라 변경되는 동적 토큰과 결제 자격 증명을 단일 전화기에 연결하는 장치 바인딩과 같은 최신 보안 기능은 비접촉을 칩과 PIN만큼 안전하게 만듭니다.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사기꾼은 여전히 비접촉 결제의 보안 보호 기능이 부족한 오래된 자기 스트라이프 거래를 표적으로 삼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데이터가 있습니다.
비접촉 결제-https://www.coherentmarketinsights.com/market-insight/contactless-payments-market-4190
저자 정보:
Vaagisha는 시장 조사 분야에서 콘텐츠 편집자로 3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창의적인 작가였지만, 그녀는 편집에 대한 열정을 발견하여 글쓰기에 대한 재능과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눈을 결합했습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다듬는 그녀의 능력은 세련되고 매력적인 글을 제공하는 데 귀중한 자산이 되었습니다.
(LinkedIn: https://www.linkedin.com/in/vaagisha-singh-8080b91)